어도비 툴(프리미어 등) 로그인 무한 로딩 문제 해결방법

해결|2022. 2. 8. 20:22

 

오늘 어도비 프리미어 실행중 문제가 생기고 해결을 했기때문에 글을 써볼게요.

 

어도비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자동로그인 창부터 먼저 뜨는데요.

그 창에서 위 스크린샷과 같이 무한로딩이 뜨거나, 로딩창이 꺼졌다 켜지는게 반복되는 현상이였어요.

당연히 프로그램도 사용 불가능했죠.

 

해결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1. 고객센터에 문의를 합니다.

 

계정 자체에 문제가 생긴 것이기 때문에 직접 해결할 수는 없어요. 

 

https://www.adobe.com/kr/

 

어도비 홈페이지에서 사용중인 계정으로 로그인 하면 우측 하단에 말풍선 모양 아이콘이 보일거에요.

클릭해서 고객센터에 문의를 넣으면 되요.

그 다음 상황을 있는 그대로 설명하면 되요. 흔히 있는 일인지 대충 설명해도 상담사 분이 잘 알아들었어요.

 

 

2. 새 계정으로 로그인해서 다시 재설치 하라는 식으로 안내를 받을거에요.

 

기존 계정을 버려야된다니 씁쓸하지만 별 수 있나요.

 

다행히 프리미어 등에서 편집하고 제작하던 프로젝트들은 컴퓨터 안에 멀쩡히 저장되어 있어요.

 

 

3. 기존에 정기결제를 사용중이던 계정은 어떻게 되냐구요?

 

저는 무료 체험판 사용중이여서 구독 해지만 하고 끝났지만, 결제 후 사용중인 유저는 구독내용을 옮겨주거나 하는 식의 조치가 있을 듯 해요.

 

 

 

 

고객센터에 문의하라니 해결방법이 변변찮은 듯 하지만 계정 문제이기 때문에 어쩔 수 없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래요

댓글()